고객지원

선일금고에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품 구입부터 기능까지
고객님의 궁금증을 모두 풀어 드리겠습니다.

A/S 접수 및 상담은 1566-4978 입니다

(월 ~ 금 : 9시 – 18시 / 토 : 9시 - 16시 30분)

  • 금고 와이파이 페어링

  • 스마트 루셀

  • 일반 루셀

  • UP / WOUP

  • 아이큐브

  • 이볼브 / 나오미

  • 링큐

  • YES

  • NPS / POS

  • ESV

  • UNI

  • 이지스

  • 사무용 내화금고

7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Q

[YES] 숫자버튼이 눌리지 않습니다.

A

1금고에 장난방지모드가 설정돼 있으면 번호가 눌리지 않고 화면에 “ACT”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아래와 같이  장난방지 모드 해제설정방법을 참고하여 설정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ACT에서 DEACT로 화면이 변경됩니다
            DEACT로 변했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화면에 ACT가 표시됩니다.

            ACT로 표시됐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2. 건전지가 소모되면 숫자버튼이 안 눌릴수 있습니다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 사항 


       1) 장난방지모드는 설정, 해제시 스타트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ACT”->”DEACT”가 계속 반복됩니다. 

  

           변경 됐을 때 손가락을 떼시기 바랍니다.








Q

[YES]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ACT“ 라고 나타납니다.

A

1금고에 장난방지모드가 설정돼 있으면 번호가 눌리지 않고 화면에 “ACT”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아래와 같이  장난방지 모드 해제설정방법을 참고하여 설정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ACT에서 DEACT로 화면이 변경됩니다
            DEACT로 변했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화면에 ACT가 표시됩니다.

            ACT로 표시됐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2. 건전지가 소모되면 숫자버튼이 안 눌릴수 있습니다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 사항 


       1) 장난방지모드는 설정, 해제시 스타트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ACT”->”DEACT”가 계속 반복됩니다. 

  

           변경 됐을 때 손가락을 떼시기 바랍니다.






Q

[YES] 화면에 Err-03 표시와 함께 경보음이 발생합니다.

A

    1. 비밀번호를 잘못 누르시면 화면에 “Err-03”이라는 표시가 발생합니다.

       
        →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Open”이 표시됩니다.

    2. 연속해서 5회를 잘못 누르면 경보음과 함께 “Err-03” 표시가 발생되며 3분동안 비밀번호 입력이 차단됩니다.  

        →   연속 5회 오 입력시에는 경보음이 끝날때까지 3분을 기다리신 후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오입력시 Err-03 표시>                                     <비밀번호 연속 5회 오입력시 Err-03과 경보음 발생>

      3. 주의사항

         1)  경보음이 끝날때까지(3건전지를 제거하지 마세요중간에 건전지를 빼면 다시 건전지 삽입 시 3분 동안 

              경보음이 또 발생합니다.

              (경보음이 멈추기 전에  건전지를 빼면 경보시간 3분이 다시 초기화됩니다.)





Q

[YES]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1.비밀번호 변경은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금고를 개방합니다.

              - 문을 개방한 상태에서만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2) 문 안쪽에 있는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  화면에 “-CodE-” 메시지가 표시된 후 “------”가 나타납니다.


         3) 새로운 비밀번호 6자리를 누릅니다.

           

               -  6자리 번호가 입력되면 화면에 AgAin이 표시된 후 다시 “------”가 나타납니다.


         4)  변경하려면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합니다. 


               -  ”삐리릭“ 소리와 함께 녹색 LED가 켜지고 화면에 “ln_1”이 표시되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된 것입니다.


     2. 주의 사항 

         

         1)  비밀번호를 변경한 후에는 반드시 문을 개방한 상태에서 비밀번호 확인 테스트를 실시한 후 문을 닫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정상 입력시 화면에 OPEn표시가 나타납니다.

      

                ->  비밀번호 오 입력시 화면에 “Err-03” 표시가 나타납니다. 이경우 문을 닫지 말고 비밀번호 변경을 다시해주셔야 합니다.






Q

[YES]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GOOD" 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A

1. 건전지의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아래의 증상이 나타나면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면에 LoBat 표시가 나타난다.

           스타트 버튼을 눌렀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는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이라고 표시가 나온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Ver 1.9” 라는 표시가 나온다.

     2. 건전지 교체방법
          
          
         
          1) 건전지 커버를 잡고 우측으로 당겨서 커버를 뺍니다.
         
          2) 건전지가 노출되며 +,- 극성에 맞게 새 건전지를 삽입합니다. (1.5V 건전지 4개)
         
          3) 건전지 함 커버를 좌측으로 밀어서 끼웁니다.

    3. 주의 사항 
       
         1)  건전지를 올바르게 삽입하면 LCD에 아래의 그림순서대로 표시가 나타납니다. 
             
           

Q

[YES]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A

1. 건전지의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아래의 증상이 나타나면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면에 LoBat 표시가 나타난다.

           스타트 버튼을 눌렀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는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이라고 표시가 나온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Ver 1.9” 라는 표시가 나온다.

     2. 건전지 교체방법
          
          
         
          1) 건전지 커버를 잡고 우측으로 당겨서 커버를 뺍니다.
         
          2) 건전지가 노출되며 +,- 극성에 맞게 새 건전지를 삽입합니다. (1.5V 건전지 4개)
         
          3) 건전지 함 커버를 좌측으로 밀어서 끼웁니다.

    3. 주의 사항 
       
         1)  건전지를 올바르게 삽입하면 LCD에 아래의 그림순서대로 표시가 나타납니다. 
             
           




Q

[YES] 스타트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A

1. 건전지의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증상이 나타나면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면에 LoBat 표시가 나타난다.

           스타트 버튼을 눌렀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는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이라고 표시가 나온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Ver 1.9” 라는 표시가 나온다.

     2. 건전지 교체방법
          
          
         
          1) 건전지 커버를 잡고 우측으로 당겨서 커버를 뺍니다.
         
          2) 건전지가 노출되며 +,- 극성에 맞게 새 건전지를 삽입합니다. (1.5V 건전지 4개)
         
          3) 건전지 함 커버를 좌측으로 밀어서 끼웁니다.

    3. 주의 사항 
       
         1)  건전지를 올바르게 삽입하면 LCD에 아래의 그림순서대로 표시가 나타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