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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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Q |
[UP / WOUP] 페어링 방법 (아이폰 O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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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1.U+ 스마트 앱 터치] [2. 내 기기등록 선택] [3. 확인 선택] [4. 금고 선택] [5. 직접 구매한 기기 [6. 등록하기 선택] [7. 휴대폰 Wi-Fi 목록이동 [8. SUNIL_C00000x 선택 등록하기 선택] SUNIL_C00000x 선택] (비밀번호 입력) IoT@home 앱으로 복귀] [9. 다음 선택] [10. Wi-Fi 비밀번호 [11. 장소 선택 및 [12. 등록진행 중] [13. 등록완료] 재입력 → 닉네임 입력 연결하기 선택] 등록하기 선택] |
Q |
[UP / WOUP] 스타트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ACT" 라고 나타납니다. |
A |
1. 금고에 장난방지모드가 설정돼 있으면 번호가 눌리지 않고 화면에 “ACT”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아래와 같이 장난방지 모드 해제, 설정방법을 참고하여 설정,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ACT에서 DEACT로 화면이 변경됩니다. DEACT로 변했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화면에 ACT가 표시됩니다. ACT로 표시됐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2. 건전지가 소모되면 숫자버튼이 안 눌릴수 있습니다.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 사항
1) 장난방지모드는 설정, 해제시 스타트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ACT”->”DEACT”가 계속 반복됩니다.
변경 됐을 때 손가락을 떼시기 바랍니다. 2) 2018년 8월 이후 생산된 모델부터는 장난방진모든 진입시간이 3초 → 10초 로 변경됐습니다. 장난방지모드 진입 시 10초 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Q |
[UP / WOUP] 비밀번호 변경방법 |
A |
1. 비밀번호 변경은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기 바랍니다. [UP / WOUP 비밀번호 [WOUP 비밀번호 변경버튼] [UP 모델 비밀번호 변경버튼] 변경버튼 위치] 1)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금고를 개방합니다. - 문을 개방한 상태에서만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2) 문 안쪽에 있는 비밀번호 변경 버튼 커버를 엽니다. 3) 문 안쪽에 있는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UP, WOUP 비밀번호 변경 조) - 버튼을 누르면 "-CodE-"가 표시된 후 "-------" 가 나타납니다. 4)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 후 START 버튼을 누립니다. - 비밀번호는 4 ~ 20 자리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5) 동일한 번호를 한번 더 입력 후 START 버튼을 누른다. -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을 위해 한번 더 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6) "삐리리" 소리와 함께 "User-1"이 표시되면 변경이 완료된 것입니다. 2. 주의 사항 1) 비밀번호를 변경한 후에는 반드시 문을 개방한 상태에서 비밀번호 확인 테스트를 실시한 후 문을 닫으시기 바랍니다. |
Q |
[UP / WOUP] 페어링 방법 (안드로이드 OS) |
A |
[1. U + 스마트홈 접속] [2. 내 기기 등록 선택] [3. 확인 선택] [4. 금고 선택] [5. 기기 등록하기 선택] [6. 선일금고 선택] [7. 등록하기 선택] [8. 아니오 선택] [9. 와이파이 선택 ] [10 GPS ON 선택] [11. 와이파이 선택] [12. 와이파이 암호입력] [13. 금고 와이파이 선택] [14. 금고 비밀번호 입력] [15. 연결 선택] [16. 와이파이 암호 입력] [17. 등록완료] |
Q |
[UP / WOUP] 금고 알림메시지가 핸드폰으로 오지 않습니다. |
A |
1. 금고의공유기 간 통신 감도가 안좋거나 통신이 끊기면 핸드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상황별 조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공유기와 금고의 통신감도 안 좋음 ① 금고와 공유기 간 통신감도가 안좋으면 금고의 와이파이 아이콘이 적색으로 점등 됩니다. ② 이 경우 금고와 공유기 사이에 통신에 방해가 되는 물체 (벽, 가구 등)를 피해 설치하시거나 와이파이 신호 증폭기 등을 사용하여 통신 감도를 높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유기와 금고간 통신 끊김 ※ 끊기는 원인 ① 와이파이 신호 불안정 (금고 주위의 와이파이 신호간 간섭, 공유기 오류) 조치방법 : 공유기와 금고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켬 (금고는 아답터를 뺏다가 다시 꽂으면 됩니다.) ② 공유기 교체, 공유기 이름변경, 공유기 암호변경 조치방법 : 페어링 재 실시 (★ 스마트 루셀 페어링 방법 참조) 2. 주의 사항 1) 페어링을 다시 하실 경우에는 기존 SKT 스마트홈 앱에 등록된 금고를 반드시 삭제하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측 상단 "메뉴" 선택] ["우리집 관리" 선택] ["기기 해제" 선택] ["금고" 선택] [ "기기해제하기" 선택] [금고 해제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