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선일금고에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품 구입부터 기능까지
고객님의 궁금증을 모두 풀어 드리겠습니다.

A/S 접수 및 상담은 1566-4978 입니다

(월 ~ 금 : 9시 – 18시 / 토 : 9시 - 16시 30분)

  • 금고 와이파이 페어링

  • 스마트 루셀

  • 일반 루셀

  • UP / WOUP

  • 아이큐브

  • 이볼브 / 나오미

  • 링큐

  • YES

  • NPS / POS

  • ESV

  • UNI

  • 이지스

  • 사무용 내화금고

7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Q

[일반 루셀] 비밀번호를 입력 후 "SAFE", "GOOD" 메세지가 표시됩니다.(아답터 사용 시)

A


    

         1. 아답터가 제대로 꽃혀있지 않으면 금고에 전원이 차단되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아답터 단자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후  다시 꽂아주시기 바랍니다. 
     

                


          2. 일반 루셀 아답터는 구입하실 때 동봉된 정품 아답터를 사용해 주세요 .
                (타사 아답터 사용 시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일반 루셀] 비밀번호를 입력 후 "SAFE", "GOOD" 메세지가 표시됩니다.(건전지만 사용 시)

A




        1. 건전지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답터를 사용하지 않는경우 발생)

               ▶ 화면에 저전압 아이콘이 점멸하고  "LobAt" 표시가 나타나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렀을 대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입력하면 바로 꺼지는 경우 

               ▶  화면 및 터치패널 숫자가 희미하게 보이거나 반복적으로 꺼졌다 켜지는 경우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  이라는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 


                1) 건전지 교체방법 
 
                       
                 

                    ① 터치 패널의 우측 끝부분 뒷쪽을 손으로 살짝 눌렀다 펴줍니다. (그림참조)

                   ② 건전지 케이스가 돌출되면 살짝 잡아당긴 후 기존 건전지를 빼줍니다. 

                   ③ 새건전지를 +.-  극성에 맞게 삽입합니다. (1.5 V 건전지 AA사이즈 X 4개)
 
                   ④ 건전지 케이스를 눌러서 밀어줍니다. 


           2. 주의 사항
 
                     건전지 교체 시에는 4개의 건전지 모두 새건전지로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일부만 교체 시 저전압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Q

[일반 루셀]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아답터 사용 시)

A




         1. 아답터가 제대로 꽃혀있지 않으면 금고에 전원이 차단되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아답터 단자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후  다시 꽂아주시기 바랍니다. 
     

                


          2. 일반 루셀 아답터는 구입하실 때 동봉된 정품 아답터를 사용해 주세요 .
                (타사 아답터 사용 시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일반 루셀]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건전지만 사용 시)

A



        1. 건전지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답터를 사용하지 않는경우 발생)

               ▶ 화면에 저전압 아이콘이 점멸하고  "LobAt" 표시가 나타나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렀을 대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입력하면 바로 꺼지는 경우 

               ▶  화면 및 터치패널 숫자가 희미하게 보이거나 반복적으로 꺼졌다 켜지는 경우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  이라는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 


                1) 건전지 교체방법 

                      
                 

                    ① 터치 패널의 우측 끝부분 뒷쪽을 손으로 살짝 눌렀다 펴줍니다. (그림참조)

                   ② 건전지 케이스가 돌출되면 살짝 잡아당긴 후 기존 건전지를 빼줍니다. 

                   ③ 새건전지를 +.-  극성에 맞게 삽입합니다. (1.5 V 건전지 AA사이즈 X 4개)
 
                   ④ 건전지 케이스를 눌러서 밀어줍니다. 


           2. 주의 사항
 
                     건전지 교체 시에는 4개의 건전지 모두 새건전지로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일부만 교체 시 저전압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Q

[일반 루셀] 스타트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아답터 사용 시)

A


        1. 아답터가 제대로 꽃혀있지 않으면 금고에 전원이 차단되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아답터 단자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후  다시 꽂아주시기 바랍니다. 
     

                


          2. 일반 루셀 아답터는 구입하실 때 동봉된 정품 아답터를 사용해 주세요 .
                (타사 아답터 사용 시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일반 루셀] 스타트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건전지만 사용 시)

A



      1. 건전지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답터를 사용하지 않는경우 발생)

               ▶ 화면에 저전압 아이콘이 점멸하고  "LobAt" 표시가 나타나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렀을 대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입력하면 바로 꺼지는 경우 

               ▶  화면 및 터치패널 숫자가 희미하게 보이거나 반복적으로 꺼졌다 켜지는 경우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  이라는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 


                1) 건전지 교체방법 

                 
                 

                    ① 터치 패널의 우측 끝부분 뒷쪽을 손으로 살짝 눌렀다 펴줍니다. (그림참조)

                   ② 건전지 케이스가 돌출되면 살짝 잡아당긴 후 기존 건전지를 빼줍니다. 

                   ③ 새건전지를 +.-  극성에 맞게 삽입합니다. (1.5 V 건전지 AA사이즈 X 4개)
 
                   ④ 건전지 케이스를 눌러서 밀어줍니다. 


           2. 주의 사항
 
                     건전지 교체 시에는 4개의 건전지 모두 새건전지로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일부만 교체 시 저전압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Q

[일반 루셀] 화면에 Err-03 표시와 함께 경보음이 발생합니다.

A



   1. 
비밀번호를 잘못 누르시면 화면에 “Err-03”이라는 표시가 발생합니다.
       
        →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Open”이 표시됩니다.

    2. 연속해서 5회를 잘못 누르면 경보음과 함께 “Err-03” 표시가 발생되며 3분동안 비밀번호 입력이 차단됩니다.  

        →   연속 5회 오 입력시에는 경보음이 끝날때까지 3분을 기다리신 후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오입력시 Err-03 표시>                                     <비밀번호 연속 5회 오입력시 Err-03과 경보음 발생>

      3. 주의사항

         1)  경보음이 끝날때까지(3건전지를 제거하지 마세요중간에 건전지를 빼면 다시 건전지 삽입 시 3분 동안 

              경보음이 또 발생합니다.

              (경보음이 멈추기 전에  건전지를 빼면 경보시간 3분이 다시 초기화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