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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Q

[스마트 루셀] 숫자 버튼이 눌리지 않습니다.

A




     1금고에 장난방지모드가 설정돼 있으면 번호가 눌리지 않고 화면에 “ACT”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아래와 같이  장난방지 모드 해제설정방법을 참고하여 설정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ACT에서 DEACT로 화면이 변경됩니다
                   DEACT로 변했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화면에 ACT가 표시됩니다.

                       ACT로 표시됐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2. 건전지가 소모되면 숫자버튼이 안 눌릴수 있습니다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 사항 

 

           1) 장난방지모드는 설정, 해제시 스타트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ACT”->”DEACT”가 계속 반복됩니다. 

  

                변경 됐을 때 손가락을 떼시기 바랍니다.



             2) 2018년 8월 이후 생산된 모델부터는 장난방진모든 진입시간이 3초 → 10초 로 변경됐습니다.


                 장난방지모드 진입 시 10초 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Q

[스마트 루셀] 스타트버튼을 누르면 화면에'ACT'라고 나타납니다.

A


    1금고에 장난방지모드가 설정돼 있으면 번호가 눌리지 않고 화면에 “ACT”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아래와 같이  장난방지 모드 해제설정방법을 참고하여 설정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ACT에서 DEACT로 화면이 변경됩니다
                   DEACT로 변했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화면에 ACT가 표시됩니다.

                       ACT로 표시됐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2. 건전지가 소모되면 숫자버튼이 안 눌릴수 있습니다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 사항 

 

           1) 장난방지모드는 설정, 해제시 스타트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ACT”->”DEACT”가 계속 반복됩니다. 

  

                변경 됐을 때 손가락을 떼시기 바랍니다.



             2) 2018년 8월 이후 생산된 모델부터는 장난방진모든 진입시간이 3초 → 10초 로 변경됐습니다.


                 장난방지모드 진입 시 10초 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Q

[스마트 루셀]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아답터 사용 시)

A


          1. 스마트앱의 금고 기능이 꺼져있는지 확인 합니다 .
              (금고기능이 꺼져있으면 금고의 스타트 버튼이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금고 기능의 설정을 "ON"으로 변경해 주시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합니다.

           

              

         2. 아답터가 제대로 꽃혀있지 않으면 금고에 전원이 차단되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아답터 단자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후  다시 꽂아주시기 바랍니다. 
     

                






Q

[스마트 루셀]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건전지만 사용 시)

A


        1. 건전지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답터를 사용하지 않는경우 발생)

               ▶ 화면에 저전압 아이콘이 점멸하고  "LobAt" 표시가 나타나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렀을 대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입력하면 바로 꺼지는 경우 

               ▶  화면 및 터치패널 숫자가 희미하게 보이거나 반복적으로 꺼졌다 켜지는 경우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  이라는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 


                1) 건전지 교체방법 

                 
                 

                    ① 터치 패널의 우측 끝부분 뒷쪽을 손으로 살짝 눌렀다 펴줍니다. (그림참조)

                   ② 건전지 케이스가 돌출되면 살짝 잡아당긴 후 기존 건전지를 빼줍니다. 

                   ③ 새건전지를 +.-  극성에 맞게 삽입합니다. (1.5 V 건전지 AA사이즈 X 4개)
 
                   ④ 건전지 케이스를 눌러서 밀어줍니다. 


           2. 주의 사항
 
                     건전지 교체 시에는 4개의 건전지 모두 새건전지로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일부만 교체 시 저전압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Q

[스마트 루셀] 스타트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아답터 사용 시)

A

        1. 스마트앱의 금고 기능이 꺼져있는지 확인 합니다 .
              (금고기능이 꺼져있으면 금고의 스타트 버튼이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금고 기능의 설정을 "ON"으로 변경해 주시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합니다.

           

              

         2. 아답터가 제대로 꽃혀있지 않으면 금고에 전원이 차단되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아답터 단자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후  다시 꽂아주시기 바랍니다. 
     

                

         
     

Q

[스마트 루셀] 스타트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건전지만 사용 시)

A


        1. 건전지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답터를 사용하지 않는경우 발생)

               ▶ 화면에 저전압 아이콘이 점멸하고  "LobAt" 표시가 나타나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렀을 대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입력하면 바로 꺼지는 경우 

               ▶  화면 및 터치패널 숫자가 희미하게 보이거나 반복적으로 꺼졌다 켜지는 경우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  이라는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 


                1) 건전지 교체방법 

                 
                 

                    ① 터치 패널의 우측 끝부분 뒷쪽을 손으로 살짝 눌렀다 펴줍니다. (그림참조)

                   ② 건전지 케이스가 돌출되면 살짝 잡아당긴 후 기존 건전지를 빼줍니다. 

                   ③ 새건전지를 +.-  극성에 맞게 삽입합니다. (1.5 V 건전지 AA사이즈 X 4개)
 
                   ④ 건전지 케이스를 눌러서 밀어줍니다. 


          2. 주의 사항
 
                   건전지 교체 시에는 4개의 건전지 모두 새건전지로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일부만 교체 시 저전압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Q

[스마트 루셀] SKT 스마트홈 페어링 등록(아이폰 OS]

A


           [새기기 추가버튼 클릭]                      [금고 항목 선택]                           [금고모델선택]

      
      

         [가전 내 무선공유기 접속]            [접속 중 WI-FI 확인 후              [금고 내 페어링 버튼 누른 후 
                                                                   "네" 클릭]                                "다음" 클릭]

 
       
  
            [와이파이 선택을 위해         ["설정"에서 "Wi-Fi 항목 진입]               [사용할 "Wi-Fi" 선택]
              "설정"으로  이동]

        
       

         [스마트홈 APP으로 돌아와           [무선공유기 이름 확인 후           [LINK 메세지와 함께 Wi-Fi 가
           다음 클릭]                                   비밀번호 입력 후 다음 클릭]        파란색으로 커지면 "확인" 클릭]   

     
       

                         [기기등록]                                          [금고 등록 완료]
             

Q

[스마트 루셀] SKT 스마트홈 페어링 등록(안드로이드 OS]

A

      
        [새기기 추가 클릭]                          [금고항목 클릭]                      [금고 모델 선택 후 클릭]
   
   
    
    
      [무선 공유기 선택 후                      [금고  페어링 버튼                          [SUNIL 로 시작하는 
         비밀번호 입력]                              누른 후   다음 클릭]                       금고 선택 후  클릭]

       
    
      
        [Link 메시지 발생 시                            [등록진행]                                  [기기등록 완료]
            확인  클릭]                                   (완료 때 까지 대기)              

                        
    
       
         [초기화면 등록금고 표시]
      

Q

[스마트 루셀] 금고의 알림메세지가 핸드폰으로 오지 않습니다.

A

1. 금고의공유기  간 통신 감도가 안좋거나 통신이 끊기면 핸드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상황별 조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공유기와 금고의 통신감도 안 좋음 
       
                    
     
                 ① 금고와 공유기 간 통신감도가 안좋으면 금고의 와이파이 아이콘이 적색으로 점등 됩니다. 

                 ② 이 경우 금고와 공유기 사이에 통신에 방해가 되는 물체 (벽, 가구 등)를 피해 설치하시거나 
                     와이파이 신호 증폭기 등을 사용하여 통신 감도를 높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유기와 금고간 통신 끊김

                   

            ※ 끊기는 원인 

                   ① 와이파이 신호 불안정 (금고 주위의 와이파이 신호간 간섭, 공유기 오류)  
   
                       조치방법 :  공유기와 금고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켬
                                        (금고는 아답터를 뺏다가 다시 꽂으면 됩니다.)
                               
                   ② 공유기 교체, 공유기 이름변경, 공유기 암호변경 
                      
                        조치방법 : 페어링 재 실시 (★ 스마트 루셀 페어링 방법 참조) 


   2. 주의 사항 

        1) 페어링을 다시 하실 경우에는 기존 SKT 스마트홈 앱에 등록된 금고를 반드시 삭제하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스마트 루셀] 비밀번호 어떻게 변경하나요?

A

1. 비밀번호 변경은 아래와 같이 실행하시면 됩니다

1) 기본 비밀번호로 금고문을 열어 주십시오

   - 스타트 버튼 누름 ? 비밀번호 입력(기존번호) ? 스타트 버튼 누름 ? 도어개방

2) 비밀번호 변경을 진행합니다   


     
         - 도어 안쪽 비밀번호 변경버튼 짧게 누름 →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스타트 버튼 누름(1) →
              새로운 비밀번호 동일하게 입력  스타트 버튼 누름(2)


      2. 주의사항 안내

           1) 고객님 기존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비밀번호 변경 하실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선일금고제작 서비스센터 1566-4978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2)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금고문(도어)를 열어놓은 상태에서 변경하시고

             변경된 비밀번호로 금고문 개방시험 후 문을 닫아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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