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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Q |
[스마트 루셀] 숫자 버튼이 눌리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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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1. 금고에 장난방지모드가 설정돼 있으면 번호가 눌리지 않고 화면에 “ACT”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아래와 같이 장난방지 모드 해제, 설정방법을 참고하여 설정,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 ![]()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ACT에서 DEACT로 화면이 변경됩니다. DEACT로 변했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화면에 ACT가 표시됩니다. ACT로 표시됐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2. 건전지가 소모되면 숫자버튼이 안 눌릴수 있습니다.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 사항
1) 장난방지모드는 설정, 해제시 스타트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ACT”->”DEACT”가 계속 반복됩니다.
변경 됐을 때 손가락을 떼시기 바랍니다. 2) 2018년 8월 이후 생산된 모델부터는 장난방진모든 진입시간이 3초 → 10초 로 변경됐습니다. 장난방지모드 진입 시 10초 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Q |
[스마트 루셀] 스타트버튼을 누르면 화면에'ACT'라고 나타납니다. |
A |
1. 금고에 장난방지모드가 설정돼 있으면 번호가 눌리지 않고 화면에 “ACT”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아래와 같이 장난방지 모드 해제, 설정방법을 참고하여 설정,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 ![]()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ACT에서 DEACT로 화면이 변경됩니다. DEACT로 변했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화면에 ACT가 표시됩니다. ACT로 표시됐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2. 건전지가 소모되면 숫자버튼이 안 눌릴수 있습니다.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 사항
1) 장난방지모드는 설정, 해제시 스타트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ACT”->”DEACT”가 계속 반복됩니다.
변경 됐을 때 손가락을 떼시기 바랍니다. 2) 2018년 8월 이후 생산된 모델부터는 장난방진모든 진입시간이 3초 → 10초 로 변경됐습니다. 장난방지모드 진입 시 10초 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Q |
[스마트 루셀]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아답터 사용 시) |
A |
1. 스마트앱의 금고 기능이 꺼져있는지 확인 합니다 . (금고기능이 꺼져있으면 금고의 스타트 버튼이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금고 기능의 설정을 "ON"으로 변경해 주시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합니다. ![]() 2. 아답터가 제대로 꽃혀있지 않으면 금고에 전원이 차단되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아답터 단자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후 다시 꽂아주시기 바랍니다. ![]() |
Q |
[스마트 루셀]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건전지만 사용 시) |
A |
1. 건전지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답터를 사용하지 않는경우 발생) ▶ 화면에 저전압 아이콘이 점멸하고 "LobAt" 표시가 나타나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렀을 대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입력하면 바로 꺼지는 경우 ▶ 화면 및 터치패널 숫자가 희미하게 보이거나 반복적으로 꺼졌다 켜지는 경우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 이라는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 1) 건전지 교체방법 ![]() ① 터치 패널의 우측 끝부분 뒷쪽을 손으로 살짝 눌렀다 펴줍니다. (그림참조) ② 건전지 케이스가 돌출되면 살짝 잡아당긴 후 기존 건전지를 빼줍니다. ③ 새건전지를 +.- 극성에 맞게 삽입합니다. (1.5 V 건전지 AA사이즈 X 4개) ④ 건전지 케이스를 눌러서 밀어줍니다. 2. 주의 사항 건전지 교체 시에는 4개의 건전지 모두 새건전지로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일부만 교체 시 저전압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Q |
[스마트 루셀] 스타트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아답터 사용 시) |
A |
1. 스마트앱의 금고 기능이 꺼져있는지 확인 합니다 . (금고기능이 꺼져있으면 금고의 스타트 버튼이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금고 기능의 설정을 "ON"으로 변경해 주시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합니다. ![]() 2. 아답터가 제대로 꽃혀있지 않으면 금고에 전원이 차단되어 스타트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아답터 단자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후 다시 꽂아주시기 바랍니다. ![]() |
Q |
[스마트 루셀] 스타트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건전지만 사용 시) |
A |
1. 건전지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답터를 사용하지 않는경우 발생) ▶ 화면에 저전압 아이콘이 점멸하고 "LobAt" 표시가 나타나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렀을 대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 스타트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입력하면 바로 꺼지는 경우 ▶ 화면 및 터치패널 숫자가 희미하게 보이거나 반복적으로 꺼졌다 켜지는 경우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 이라는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 1) 건전지 교체방법 ![]() ① 터치 패널의 우측 끝부분 뒷쪽을 손으로 살짝 눌렀다 펴줍니다. (그림참조) ② 건전지 케이스가 돌출되면 살짝 잡아당긴 후 기존 건전지를 빼줍니다. ③ 새건전지를 +.- 극성에 맞게 삽입합니다. (1.5 V 건전지 AA사이즈 X 4개) ④ 건전지 케이스를 눌러서 밀어줍니다. 2. 주의 사항 건전지 교체 시에는 4개의 건전지 모두 새건전지로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일부만 교체 시 저전압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Q |
[스마트 루셀] SKT 스마트홈 페어링 등록(아이폰 OS] |
A |
[새기기 추가버튼 클릭] [금고 항목 선택] [금고모델선택] ![]() [가전 내 무선공유기 접속] [접속 중 WI-FI 확인 후 [금고 내 페어링 버튼 누른 후 "네" 클릭] "다음" 클릭] ![]() [와이파이 선택을 위해 ["설정"에서 "Wi-Fi 항목 진입] [사용할 "Wi-Fi" 선택] "설정"으로 이동] ![]() [스마트홈 APP으로 돌아와 [무선공유기 이름 확인 후 [LINK 메세지와 함께 Wi-Fi 가 다음 클릭] 비밀번호 입력 후 다음 클릭] 파란색으로 커지면 "확인" 클릭] ![]() [기기등록] [금고 등록 완료] |
Q |
[스마트 루셀] SKT 스마트홈 페어링 등록(안드로이드 OS] |
A |
[새기기 추가 클릭] [금고항목 클릭] [금고 모델 선택 후 클릭] ![]() [무선 공유기 선택 후 [금고 페어링 버튼 [SUNIL 로 시작하는 비밀번호 입력] 누른 후 다음 클릭] 금고 선택 후 클릭] ![]() [Link 메시지 발생 시 [등록진행] [기기등록 완료] 확인 클릭] (완료 때 까지 대기) ![]() [초기화면 등록금고 표시] |
Q |
[스마트 루셀] 금고의 알림메세지가 핸드폰으로 오지 않습니다. |
A |
1. 금고의공유기 간 통신 감도가 안좋거나 통신이 끊기면 핸드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상황별 조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공유기와 금고의 통신감도 안 좋음 ![]() ① 금고와 공유기 간 통신감도가 안좋으면 금고의 와이파이 아이콘이 적색으로 점등 됩니다. ② 이 경우 금고와 공유기 사이에 통신에 방해가 되는 물체 (벽, 가구 등)를 피해 설치하시거나 와이파이 신호 증폭기 등을 사용하여 통신 감도를 높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유기와 금고간 통신 끊김 ![]() ※ 끊기는 원인 ① 와이파이 신호 불안정 (금고 주위의 와이파이 신호간 간섭, 공유기 오류) 조치방법 : 공유기와 금고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켬 (금고는 아답터를 뺏다가 다시 꽂으면 됩니다.) ② 공유기 교체, 공유기 이름변경, 공유기 암호변경 조치방법 : 페어링 재 실시 (★ 스마트 루셀 페어링 방법 참조) 2. 주의 사항 1) 페어링을 다시 하실 경우에는 기존 SKT 스마트홈 앱에 등록된 금고를 반드시 삭제하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Q |
[스마트 루셀] 비밀번호 어떻게 변경하나요? |
A |
1. 비밀번호 변경은 아래와 같이 실행하시면 됩니다 1) 기본 비밀번호로 금고문을 열어 주십시오
- 스타트 버튼 누름 ? 비밀번호 입력(기존번호) ? 스타트 버튼 누름 ? 도어개방 2) 비밀번호 변경을 진행합니다 ![]() - 도어 안쪽 비밀번호 변경버튼 짧게 한 번 누름 →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스타트 버튼 누름(1회) → 새로운 비밀번호 동일하게 입력 후 스타트 버튼 누름(2회) 2. 주의사항 안내 1) 고객님 기존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비밀번호 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선일금고제작 서비스센터 1566-4978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2)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금고문(도어)를 열어놓은 상태”에서 변경하시고 변경된 비밀번호로 금고문 개방시험 후 문을 닫아 주십시오 |